본문 바로가기

LIFEST-

병신이 두명이라도 만나야 보배












진짜 여병추두명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제 한일년치 웃을꺼 한방에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D성대모샄ㅋㅋ한다곸ㅋㅋ한쪽코를 틀어막곸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얇은GD따라하는놈은 이름이 외자인 녀석이고

그나마 낮은 목소리는 저임
ㅋㅋㅋㅋ전그냥 제목소리로 부른거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이 두명이라도 만나야 보배